본문 바로가기
Culture Review

[우리동네 예체능 결방] '우리동네 예체능' 대신, 파일럿 프로그램 '나의 결혼 원정기' 방송.

by 가온다's BLOG 2014. 9. 3.
반응형


카테고리 : Culture Review
제목 : [우리동네 예체능 결방] '우리동네 예체능' 대신, 파일럿 프로그램 '나의 결혼 원정기' 방송.

우리동네 예체능 결방.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KBS2 TV를 통해 방송되던 '우리동네 예체능'이 이번 주엔 결방을 했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정보
KBS2 | 화 23시 10분 | 2013-04-09 ~
출연
강호동, 정형돈, 서지석, , 유리
소개
$tagfilter.filter($tmp)

 

 

우리동네 예체능이 결방한 이유는 파일럿 프로그램인 '나의 결혼 원정기'에 방송 시간을 내줬기 때문이었는데요.[각주:1]

 

예체능 테니스 편 방송을 기다리고 있었던 입장에서는 상당히 뜬금없고 아쉽게 받아들여졌습니다.

 

 

나의 결혼 원정기 대체 편성.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대신 전파를 타고 있는 '나의 결혼 원정기'는 결혼 권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하고요.

 

출연자로는 김국진, 김승수, 김원준, 박광현, 이들 연예인 4인방과, KBS 아나운서인 조항리가 등장을 했던데,

 


나의 결혼 원정기

정보
KBS2 | 화, 수, 목 23시 10분 | 2014-09-02 ~ 2014-09-11
출연
김국진, 김원준, 김승수, 박광현, 조항리
소개
$tagfilter.filter($tmp)

 

 

이 프로그램.

 

아직 방송 중이라 뒤에 뭔가가 더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몇십 분 본 것을 토대로 적자면,

 

출연자 중 연예인 4명이야 프로그램 타이틀과 어느 정도 어울리는 상황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나이도 그렇게 많지 않아보이는 조항리 아나운서는 왜 멤버가 된 건지 이해가 좀 안가고요.

 

또한, 결혼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보기 위해 굳이 그리스행까지가 필요했는지에 대해서도 의문,

 

무엇보다 지금 보여지는 장면 장면들이 애초 이 프로그램이 가졌을 방송 목적 내지는 기획 의도에 부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도 의구심이 들어서,

 

아직 1회가 방송 중이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끌리지 않는다'는 느낌을 좀 받았습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355 작성자 : 가온다
- 각주 -
  1. ('나의 결혼 원정기'는 총 3부작으로 기획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늘 밤 1회 방송에 이어서, 10일 오후 8시 30분에 2회 방송, 11일 오후 8시 30분에 3회 방송이 이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