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중앙고속도로 교통사고] 강원도 횡성 중앙고속도로 43중 추돌 사고 발생, 23명 중경상 입어.

by 가온다's BLOG 2015. 1. 16.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중앙고속도로 교통사고] 강원도 횡성 중앙고속도로 43중 추돌 사고 발생, 23명 중경상 입어.

중앙고속도로 사고 발생.

 

어느 날은 화재에, 또 어느 날은 차량 연쇄 추돌 사고에......, 정말이지 하루가 멀다하고 안전 사고 뉴스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중앙고속도로 교통사고.

 

오늘, 16일 오전 10시 15분경,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중앙고속도로 부산방면 345km 지점에서 차량 43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관련 뉴스들에 따르면, '당시 중앙고속도로에는 눈이 내렸다고 하고, 도로도 상당히 미끄러웠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도로 사정과 기상 상황이 안좋을 수록, '감속' 및 '차간거리 확보', '과도한 끼어들기 금지' 같은 기본적인 것들이 잘 지켜졌어야할 텐데, 실제 도로 위의 상황은 어떠했던 것인지......

 

아무튼 사고가 나도 너무 크게 나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사고로 인해 임산부를 포함한 23명이 중경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차량 운행, 편리함만큼이나 위험 가능성도 따르는 것인만큼, 운전자 모두가 평소 안전운전에 더 많이 신경을 써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594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