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제주 불, 제주 화재] 제주 공업사 화재 발생, 인근 아파트로 불 옮겨붙었으나 조기 진화.

by 가온다's BLOG 2015. 2. 16.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제주 불, 제주 화재] 제주 공업사 화재 발생, 인근 아파트로 불 옮겨붙었으나 비교적 조기에 진화되면서, 심각한 인명피해 상황은 면해.

제주 공업사 불, 인근 아파트로 옮겨붙어.

 

2015년 2월 15일 오후 7시 10분경, 제주시 연삼로 8호광장 인근의 한 자동차 공업사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은 이 공업사 뿐 아니라 인근의 지상 10층짜리 아파트로도 옮겨붙어 아파트 일부 가구와 차량 여러 대도 피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제주 공업사 화재, 다행히 조기 진화.

 

불행 중 다행스럽게도, 사고 현장이 소방서와 수백 미터 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이라 신속한 화재 진압이 이루어지면서 심각한 인명피해로까지는 이어지지 않았으며, 다만 주민 30여명이 연기 흡입 등으로 제주시내 인근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아파트 불.

 

불과 한달 전에 발생했던 의정부 아파트 화재 사고 당시의 상황이 너무나 심각했던지라, 오늘 이 화재 뉴스를 접하고서도 큰 걱정을 했었는데요. 사망자나 큰 부상을 입은 사람은 없다고 하니 어쨌든 그나마 다행한 일.

 

다만 이후의 일도 문제겠으니. 불이 최초 시작되었다는 공업사 쪽도 큰 일이겠고, 피해 아파트 주민들의 입장에서도 당장의 생활상 불편은 물론이고 일부 가구의 경우 재산상의 직접 피해도 발생을 했다는 점에서 정말 날벼락을 맞은 듯한 상황이 아닐까 싶어, 이래저래 안타까운 마음이 크게 듭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662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