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3월 축구 평가전, 일정, 중계, 시간, 장소, 확정] 27일 우즈벡전, 31일 뉴질랜드전, 시간은 오후 8시부터.

by 가온다's BLOG 2015. 2. 16.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3월 축구 평가전, 일정, 중계, 시간, 장소, 확정] 27일 우즈벡전, 31일 뉴질랜드전, 시간은 오후 8시부터.

축구 이슈.

 

축구 호주 아시안컵 대회가 끝나고 보름 여가 지났습니다.

 

그 사이 '2015년 2월 피파랭킹'도 발표가 되었고요.

 

오늘은 다음달 3월의 축구 평가전 장소가 확정 발표되면서,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축구 평가전.

 

상대는 앞서 공개가 되었던 까닭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우즈베키스탄과의 1차전에 이어,

우즈벡과의 평가전에 대해서는, 직전 22세이하대표팀 축구 경기에서 발생했던 '역대 본 적 없었던 정도의 심각한 폭력축구'로 인해, '비록 연령대별 팀이 다르다고는 하나, 이런 비매너 경기를 펼친 우즈벡과는 친선경기를 갖지 말아야 한다'는 일부 국내팬들의 분노 섞인 지적이 있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은 예정대로 경기가 펼쳐지게 된만큼, 이 경기의 경우, 축구팬 각자의 판단에 따라 경기장 직관 및 tv 중계로 관전을 결정할 분도 항의의 의미로 보이콧을 결정하는 분도 상당히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뉴질랜드와의 2차전이,[각주:1] 3월말 국내에서 연이어 펼쳐지게 되며,

 

장소는 각각 대전과, 서울로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우리의 3월 친선평가전 일시 및 경기장, tv 중계와 관련한 안내도 함께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 대한민국 축구 3월 a매치 1차전, 우즈베키스탄전~

한국 우즈베크 일정(경기일, 시간) : 2015년 3월 27일 금요일 오후 8시~

한국 우즈베키스탄 축구 경기장 : 대전월드컵경기장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 KBS2 생중계

 

* 한국 축구 3월 a매치 2차전, 뉴질랜드전~

한국 뉴질랜드 일정(경기일, 시간) :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오후 8시~

대한민국 뉴질랜드 축구 경기장 : 서울월드컵경기장

한국 뉴질랜드 중계 : MBC 생중계

 

 

2015년 3월 한국 축구 평가전~

 

이미 상대가 결정되고 일정과 장소 등까지 다 확정된 마당에 이러쿵저러쿵 해봐야 별 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A매치 2경기를 모두 상대적으로 약한 팀들과만 치르게 된 것에 대해서는 그리 긍정적인 평가를 내릴 수 없을 듯 하고요.

 

유럽팀들은 유로 2016 예선전 기간이니 제외하더라도, 아프리카 팀이나 중남미 팀들 중에서 2팀 혹은 못해도 한 팀 정도와라도 평가전을 치를 기회가 마련이 되었더라면 좋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좀 크게 남습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663 작성자 : 가온다
- 각주 -
  1. (참고로, 뉴질랜드와의 평가전에서는 차두리 선수의 '축구 국가대표팀 은퇴식'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