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전남담양 펜션 화재] 담양 팬션 화재 사고로 인해, 사망 4명, 부상 6명.

by 가온다's BLOG 2014. 11. 17.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전남담양 펜션 화재] 담양 팬션 화재 사고로 인해, 사망 4명, 부상 6명.

전남담양 펜션 화재.

 

전남 담양의 한 팬션에서 화재로 인해 10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화재는 지난 15일 밤 9시 40분께, 전라남도 담양군 대덕면 소재의 한 펜션 바비큐장에서 발생,

 

안타깝게도 4명이나 목숨을 잃고 6명은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사고를 당한 사람들은 대부분 전남 나주 동신대학교 패러글라이딩 동아리의 재학생 및 졸업생 선후배들로, 바비큐장에서 고기를 구워 먹던 중 갑자기 발생한 화재에 미처 대피하지 못하게 되면서 화를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담양 팬션 화재.

 

그렇지 않아도 올해 2014년에는 '경주 리조트 붕괴 사고', '세월호 침몰 사고', '장성 요양원 화재사건', 판교테크노밸리 야외광장에서 발생한 '환풍구 붕괴 사고' 등, 안전과 관련한 심각한 사건사고가 유난히 많았는데,

 

이번에 이렇게 큰 인명피해로 이어진 안전사고가 또다시 발생을 하게 되다니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연이은 안전사고와 관련.

 

늦었지만 이제라도 적절한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더불어, 사회 전반의 안전 의식도 재고될 필요가 있지 않겠나 싶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493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