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양주 아파트 화재, 지구촌교회 화재] 양주아파트 불, 지구촌교회 불, 겨울철 화재 사건 잇따라.

by 가온다's BLOG 2015. 1. 13.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양주 아파트 화재, 지구촌교회 화재] 양주아파트 불, 지구촌교회 불, 겨울철 화재 사건 잇따라.

2015년, 연초부터 화재 발생 잇따라.

 

사건사고의 연속이었던 지난 2014년이 지나고, 이제 새해.

 

바라건대 올해 2015년에는 별다른 일 없이 조용하고 평안한 날들만 계속되었으면 했는데, 새해 벽두부터 다시금 큰 사건사고 뉴스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있었던 의정부 화재 사건에 이어, 오늘은 경기도 양주의 한 아파트와 서울 소재의 한 교회에서 불이 나, 수 명의 사상자가 발생을 했습니다.

 

 

양주 아파트 화재.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의 한 아파트 4층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입었다는 안타까운 뉴스입니다.

 

오늘 오전 9시 58분경에 발생한 화재는 소방당국의 진화작업에 의해 약 1시간 만에 불길이 잡혔으나,

 

화재 장소인 집 안에 있었던 20대 남성이 사망하고 30대 누나는 중태에 빠졌으며, 주민 3명도 이번 화재로 인해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구촌교회 화재.

 

한편, 그보다 조금 앞선 오전 9시 30분경에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지구촌교회에서 화재가 발생해, 성인 남성 1명이 팔과 다리 등에 화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겨울철 화재.

 

산불만 무서운 것이 아니라, 사람이 모여사는 도심지에서의 화재 역시 공포네요.

 

모두들 생활 속 안전사고 예방, 특히 '겨울철 불조심'은 꼭 염두에둬야겠습니다.[각주:1]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584 작성자 : 가온다
- 각주 -
  1. (하긴, 화재의 원인이 단순히 어느 하나인 것도 아니고, 개인이 할 수 있는 화재 예방이라는 것 역시, 어느 정도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런 뉴스를 접할 때마다 '평소에 주변을 잘 살피고 조심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네요.)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