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ging Tip

[미아찾기 캠페인] 블로그에 미아찾기 공익 광고를 달아보는 건 어떨까요?

by 가온다's BLOG 2012. 1. 24.
반응형


카테고리 : Blogging Tip
제목 : [미아찾기 캠페인] 블로그에 미아찾기 공익 광고를 달아보는 건 어떨까요?

해마다 5월이면 가정의 달이니, 어린이날이니 그러면서, 사회적으로 미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지만, 정작 그때가 지나고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미아에 대한 관심도 같이 사그라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아는 연중 언제라도 발생할 수가 있고, 지금 이순간에도 어디에선가는 뜻하지 않게 부모님과 헤어지게 된 미아들이 따뜻한 가정의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채 외로운 설 명절을 보내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음력으로 1월 2일이자, 여전히 새해.

 

왁자지껄, 모두들 가득찬듯 행복한듯 보이는 그 와중에, '자발적이 아닌 비자발적 이유로 인해 부모와 떨어져 살게 된 아이, 아이와 떨어져 살게된 부모'의 마음은 어떠할지를 생각해보니, 그들에게 아주 조금의 도움이나마 될 수 있다면 좋겠다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

 

그들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

어렵거나 힘들지도 않아서, 단지 블로그에 조그마한 공간 하나, '사이드바 한켠, 혹은 블로그 하단 한켠'에 미아찾기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가능한 일이어서 소개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 사이드바에 적용을 시켰고, 아동 2명에 대한 설명이 화면에 나오게끔 해두었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에 미아찾기 플러그인 설치하는 방법

 

1. 관리자 화면 - 플러그인 설정 - 꾸미기 - 미아 찾기 캠페인 순으로 클릭한 후,

 

2. 아래의 화면에서 처럼, '적용 항목' 부분에서 플러그인을 설치할 자리를 선택하고, '출력 개수'를 지정한 후, '저장'을 눌러준다.

 

 

3. 관리자 화면 - 꾸미기 - 사이드바 순으로 클릭해 들어간 후,

사이드바에 있는 각종 모듈과 위젯의 위치를 원하는 자리에 배치되게 끔 마우스 끌기를 이용하여 이동시킨 후, 미리보기, 저장 단계로 클릭한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21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