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휘트니 휴스턴 사망] 인생무상......

by 가온다's BLOG 2012. 2. 12.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휘트니 휴스턴 사망] 인생무상......

오전 시간, 인터넷에 자세한 내용도 없이 '속보'라는 단어가 붙은 뉴스 하나가 떴습니다.

 

뉴스에서 속보로 전하고자 했던 내용은 20세기를 대표하는 팝 여가수, 1963년생으로 만 나이가 50세도 되지 않은 '휘트니 휴스턴의 사망 소식'이었는데요.

 

다른 스타의 이야기였다면 오보겠거니 그랬을텐데, 휘트니휴스턴의 경우는 최근 몇년간 이혼과 마약, 금전적 어려움 등의 안좋은 얘기들이 자주 들려왔던터라 '설마?' 그러면서도 '진짜??, 뭐지???'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어서 들려오는 뉴스들을 종합해보니, 휘트니휴스턴의 사망 소식은 사실인 듯 하고요. 사망 장소와 사인에 대해서는 아직은 명확하게 밝혀지진 않은 듯 하네요.

 

 

가수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 Whitney Elizabeth Houston)'.

 

그녀를 설명함에 있어서 영화 'Bodyguard', 그리고 보디가드의 주제곡으로 '앤다~~이아~~~~'라고 하면 누구나 알만한 곡 'I Will Always Love You'를 빼놓을 순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곡도 가사의 의미도 너무 좋은 '명곡', 'Greatest Love Of All' 역시 말이죠.

 

 

빌보드 뮤직어워드 16회 수상 등 총 400번 이상의 상을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총 2억장이나 되는 앨범을 판매. 여성가수로는 가장 많은 상을 받았고,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팝의 여왕.

 

그녀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보니, 정말이지 재능이 아깝고, 커리어가 아깝고, 나이가 아깝다는 생각이 절로 들면서, '인생무상'이라는 한 단어만이 계속해서 머리와 입을 맴돕니다.

 

 

단지 그녀의 노래 몇 곡을 좋아했던 사람인데도, 오늘 '휘트니휴스턴의 사망 뉴스'는 상당히 충격적으로 다가오네요.

 

단순히 귀를 울리고 귀를 만족시키는 노래가 아니라, 머리와 가슴에 전해지는 뭔가가 있어서 좋았던 그녀의 노래를 이제 앨범을 통해서가 아니면 더는 들을 수 없다는 것이 왠지 마음을 가라앉게 만듭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58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