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Technology/앱테크... 리브메이트

대통령 피선거권 나이 질문,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9일 정답...은?

by 가온다's BLOG 2022. 3. 9.
반응형

- 타이틀 이미지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

 

카테고리 : App Technology / 앱테크... 리브메이트

제목 : [앱테크] 대통령 출마 가능 연령 질문 OX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9일 정답...은?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9일, 문제와 정답은?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9일자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022년 3월 9일 문제는

우리나라의 공직선거법상 대통령 출마가 가능한 최소 연령은 25세이다.

라는 문장의 'OX퀴즈'였고,

 

이 질문의 정답은 'X'입니다.

 

오늘 문제, 오전 10시에 출제가 되어 내일 오전 10시에 새 문제가 올라오기 전까지는 그대로 유효하니, '오늘의 퀴즈'를 풀어 'KB포인트 적립'을 하실 분은 답 확인 후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대선 관련 문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제 '대통령선거 투표 가능 나이'를 물은데 이어, 오늘은 '대통령 출마 가능 최소 연령'에 대한 질문을 했네요.

 

대통령 피선거권 나이...?

마침, 3월 7일 오퀴에서 '대선 나이' 관련 키워드가 떴길래 '대통령 선거와 연관이 있는 나이'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포스팅을 해둔 게 있어서,

오늘의 퀴즈 첨언은 그 포스트 링크(https://middlec.tistory.com/3588)와 함께, 해당 내용을 이미지 캡쳐해 소개하는 것으로 갈음을 할까 합니다.

대통령 피선거권 나이

 

'2022 대선'이 이제 진짜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투표율을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신 것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아직 투표를 하지 않은 분이 계신다면, 서두르셔서 마감 시간 전에 자신의 귀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3592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