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Review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노래와 뮤비 모두 화제 & 무도 박명수 잠 사건으로 박명수 곤장 맞게 돼.

by 가온다's BLOG 2014. 7. 17.
반응형


카테고리 : Culture Review
제목 :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노래와 뮤비 모두 화제 & 무도 박명수 잠 사건으로 박명수 곤장 맞게 돼.

연예계 2인자 중 대표주자인? 박명수가 어제부터 오늘까지 연이어 이슈의 중심에 서며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음원차트 올킬.

 

개가수의 원조격인 박명수가 어제였던 16일, 신곡 '명수네 떡볶이'를 발표했습니다.

 

박명수 작사 작곡의 '명수네 떡볶이'는 음원 발표 하루 만에 멜론, 소리바다 등의 각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중독성 있고 재미있는 노래 자체도 이슈가 될만 했지만, 뮤비 동영상도 매우 인상적이었으니...

 

분식집 내지는 포장마차에서 파는 떡볶이와 만두, 튀김 등의 분식 메뉴를 연이어 소개한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저 음식들, 먹고싶다'하는 충동을 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한편 오늘은 어느 트위터리안이 쓴 -'타임스퀘어에서 박명수를 보았다'는 내용의 글과, 목에 칼을 찬 채 시청자의 곤장 처분을 기다리고 있는 박명수의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박명수 곤장'이 이슈어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박명수 잠 사건으로 곤장 맞게 돼.

 

이는 지난 주 '무한도전 레이싱 특집' 방송에서 박명수가 레이싱에 출전하는 팀원들을 위해 매니저 역할을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자는 등 연이어 불성실한 모습을 보여준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무한도전 곤장.

 

무한도전은 이미 앞선 '노홍철 소개팅 특집'과 관련하여 리더 유재석과 피디 김태호가 시청자에게 사과하는 의미로 곤장을 자청해 맞은 바 있었는데요.

 

지난 번 곤장에 이은 이번 '무도 박명수 곤장'까지.

 

생각해보면, 진짜 중요한 부분에서 사고를 친 사람들도 자신의 행동에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들의 말과 행동에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을 보게되니... ㅋ

 

뭐라고 할까요? 이런 이슈 자체로 웃기고 재미있으면서도, 한편, 여러모로 많은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277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