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송가연 데뷔전, 경기 시간, 생중계] 룸메이트, 로드FC 017 송가연 에미 야마모토 경기 예고에 상당 시간 할애해.

by 가온다's BLOG 2014. 8. 17.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송가연 데뷔전, 경기 시간, 생중계] 룸메이트, 로드FC 017 송가연 에미 야마모토 경기 예고에 상당 시간 할애해.

조금 전, SBS 일요 예능프로그램인 '일요일이 좋다' 중 한 코너인 '룸메이트'의 이번 주 방송분이 전파를 탔습니다.

 

8월 17일 방송된 룸메이트에서는 '룸메 생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홈셰어 해외여행을 떠났던 대만팀과 일본팀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앞두고 있는 송가연의 연습 장면과 이소라의 격려 방문', 그리고 '이동욱의 드라마 종방연 현장' 등이 소개되었는데요.

 

특히나, 방송 당일인 오늘 17일에 송가연의 로드FC 데뷔전이 치러지게 되는만큼, '송가연 경기 예고'에 상당 시간을 할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송가연 데뷔전.

 

오늘 있을 '송가연 경기'는 평소 격투기 종목을 즐겨봐왔던 분들께도 관심의 대상이 될만한 경기겠으나, 그렇지 않고 룸메이트를 통해서 송가연이라는 선수를 처음 알게된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상당히 관심가는 경기이지 않겠나 싶은데요.

 

아직 정식 경기를 갖지 않은 선수인만큼 그가 어느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을지는 알 수 없는 상태.

 

다만, 어제 송가연 계체 통과 상황과,[각주:1] 그간 룸메이트를 통해서 보여진 연습 장면 등을 떠올려 봤을 때는, (단순히 그냥 얼굴 예쁘장하고 어린 여성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운동에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선수의 모습이 보여서, 개인적으로는 그 모습 자체로 그냥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그럼 아래는, 참고삼아서 송가연 데뷔전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좀 정리해 보았습니다.

 

송가연 데뷔전 상대 선수는?

송가연 상대선수는 일본의 '야마모토 에미'로, 이 선수에 대해서는 '나이가 30대'에 '아이도 있다', 이 정도의 정보만 알려져 있는 상황이고요.

 

송가연 경기 시간.

오늘 로드 FC 017의 경기 시작 시간은 오후 8시부터이지만, 스페셜 메인 매치로 선정된 송가연의 경기는 그중 가장 마지막에 치러질 예정이라, 실제 송가연 경기 시간은 8시 한참 지나서일 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송가연 경기 중계.

송가연 시합은 캐이블tv 채널 '슈퍼액션 생중계' 혹은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 생중계'를 통해서 볼 수 있겠는데요. 슈퍼액션 tv 편성표 상 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2014 로드 FC 017' 슈퍼액션 방송 시간 : 2014년 8월 17일 저녁 8시 ~ 밤 10시 40분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326 작성자 : 가온다
- 각주 -
  1. (여자선수 임에도 계체 과정에서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속옷 탈의까지 불사하며 적극성을 보인 것)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