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ttery Ticket(로또, 연금복권520, 연금복권720+)/복권 story~^^*

[복권 이슈, 미국복권 이슈] 6000억 복권 당첨된 할머니.

by 가온다's BLOG 2013. 6. 8.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복권 이슈, 미국복권 이슈] 6000억 복권 당첨된 할머니.

미국에서 또하나의 복권 관련 이슈가 나왔습니다.

 

우리와는 스케일부터가 다른 듯한 미국복권 당첨금. ㅋ

 

미국 현지 뉴스들에 따르면 현지시각으로 지난 6월 5일에 미화 6억 달러에 달하는 금액(한화 약 6000억원)의 복권 당첨금을 받는 사람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화제의 주인공은 플로리다주에 살고 있는 글로리아 매켄지라는 이름의 은퇴 노인으로, 현재 남편은 없고 4남매의 자녀를 둔 84세의 여성이라고 하네요.

 

 

6000억 복권당첨된 할머니.

 

매켄지 씨가 받게 된 복권 당첨금은 지난해 3월에 세워진 새 복권당첨금 기록[각주:1]에 이어 두번째로 많은 복권 당첨금인데다,

 

복권 구매 시에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다고 알려져서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매켄지 씨가 복권을 구입할 때, 자신보다 앞자리에 있던 손님이 양보를 해줘 해당 복권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니,

 

이 우연한 일이 할머니로서는 행운, 양보한 사람에게는 불운으로 작용한 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각주:2]

 

 

6000억 복권당첨된 할머니.

 

뉴스에 소개되기로는 할머니가 현재 함석지붕의 초라한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던데,

 

말년에 6000억원 잭팟이 터졌으니, 할머니야 당연히 좋으실테고, 아마도 그 자녀들까지 이번 일로 함께 등 따뜻하고 배 부른 상황의 연출 ㅋ, 그럴 가능성이 상당할텐데요.

 

6000억 복권 당첨된 할머니 사연, 이거야말로 저같은 복권 구매자들에겐 꿈인 뉴스인 거고, 대박!이라는 말로 밖에 상황 설명이 안되는 뉴스 아닌가 싶습니다. ㅋ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788 작성자 : 가온다
- 각주 -
  1. (미국 복권 사상 최고 당첨금 기록은 6억 5600만 달러) [본문으로]
  2. (하긴, 양보 사건과는 별개로 할머니의 운빨이 그만큼 좋았다는 걸 수도 있으니까, 어쩌면 이런 해프닝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당첨은 할머니의 몫이었을지도 모를 일이다라는 생각도 한편 들긴 합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