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ssue

[부산지하철 화재, 부산지하철 1호선 불] 부산 지하철 시청역에서 전동차 화재 발생, 승객 전원 대피.

by 가온다's BLOG 2014. 7. 17.
반응형


카테고리 : Daily Issue
제목 : [부산지하철 화재, 부산지하철 1호선 불] 부산 지하철 시청역에서 전동차 화재 발생, 승객 전원 대피.

오늘 오후 5시 41분경, 부산 지하철 1호선 시청역내로 진입하던 노포동행 2232호 2234호 전동차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부산 지하철 불.

 

화재는 다행히 10분 안에 진화되었지만, 사고로 인해 수백명의 승객들이 대피를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요. 승객 중 4명은 화재로 인한 연기 흡입 및 가벼운 부상 등으로 인해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부산 지하철 화재.

 

사고 원인과 관련하여서는, 맨 처음 '전동차 내 에어컨 화재'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후 '전동차 집전장치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보도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정확한 화재 원인 확인은 반드시 뒤따라야겠지만, 어찌되었건 심각한 인명피해 없이 마무리가 된 듯 하니 '천만다행이다' 하는 안도가 될 수 밖에 없네요. ㅋ

 

 

부산 지하철 1호선 불.

 

근래 전국 곳곳에서 대형 사고가 이어지고 있다보니, 요즘은 뉴스 보기가 겁이 날 정도인데요.

 

이런 일들을 계기로, 지금이라도 우리 주변 곳곳을 다시 살피고 점검해야 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1276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