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Review

[7월 29일 올림픽 중계로 인한 결방프로그램] 정글의법칙 결방, 런닝맨 결방, 나는가수다 결방, 신사의품격 결방, 무신 결방.

by 가온다's BLOG 2012. 7. 29.
반응형


카테고리 : Culture Review
제목 : [7월 29일 올림픽 중계로 인한 결방프로그램] 정글의법칙 결방, 런닝맨 결방, 나는가수다 결방, 신사의품격 결방, 무신 결방.

2012 런던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영국과 우리나라의 시차는 원래 9시간.

 

현재는 서머타임의 적용으로 8시간의 시차가 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 시차 때문에 실시간 경기 관전에 두가지의 문제점이 발생.

 

하나는 종목 불문, 왠만한 빅매치는 우리시간으로 새벽시간대에 펼쳐지게 되어서

'단잠'과 '응원' 사이에서 고민을 하게 생겼다는 것이고요.

 

또하나는 보통 TV방송도 저녁시간 이후로 볼게 많아지는데, 하필 이번 올림픽 기간 동안은 인기TV프로그램의 방송 시간과 올림픽의 경기 시간이 겹쳐지게 되면서,

결국 주요 인기 프로그램들의 결방이 줄을 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7월 29일 일요일.

 

당장 오늘만 하더라도 일요일 저녁과 밤시간대에 방송되는 시청률 높은 프로그램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그램들의 대다수가 결방을 하게 되었는데요.

 

SBS의 경우, 예능 프로그램인 '일요일이 좋다'의 두 코너, '런닝맨'과 '정글의 법칙'이 모두 결방.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도 결방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MBC에서도, 예능프로그램인 일밤의 두 코너, '무한걸스'와 '나는 가수다2' 모두 결방이 되고요.

주말드라마 '무신' 역시 결방을 합니다.

 

 

런던올림픽 2일째를 맞는 오늘.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인해 정글의 법칙, 런닝맨, 신사의 품격, 나는 가수다, 무신이 결방하니.

 

평소, 이들 프로그램을 시청해오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트 주소 : http://middlec.tistory.com/267 작성자 : 가온다
반응형

댓글